HOME
Welcome To Our Road Trip
Sep 12 (Day 18)
(Click calendar date to view each day)
오전 9시 5분, Redding의 Motel 6에서 Whiskeytown으로 출발, 그곳에 있다는 네 곳의 폭포 중에 두 곳만 골라 가보기로 하다.
오후 1시 40분, 폭포구경을 마치고 Stockton으로 출발하다. 220마일(352Km)의 거리로 5번 Fwy를 타고 그저 내려가기만 하면 된다. Google Map에서 3시간 35분으로 나오지만, 우리 실력으로는 4시간 반쯤 걸리지 않을까 싶어 오후 6시쯤 stockton에 도착할 듯 싶다.
오경석의 한의대 동기이며, 한의사
시험도 함께 치렀다는 Stockton의 이종범 한의사를 만나러 온 것인데, 그 한의원에 무사히 도착한 것이 예정대로 오후 6시, 중국인이 운영하는 부페에서 풍성한 해물로 맛나는 저녁식사를
대접받았다.
(1999년 8월
Sacramento에서 있었던 한의사 자격시험 당시 오경석을 포함한 시험응시자들이 며칠 일찍 올라가 함께 숙소를 얻어놓고 정신없이 공부할
때가 있었는데, 그 일행에 섞여 따라간 '오경석의 남편과 아들'은 그들이 그 더운 여름날 여관방에 합숙하듯 들어앉아 정신없이 공부를 하든 말든, 유유자적 관광을 다녔다.
그 때를 기억해 낸 이종범 한의사는 그 모습이 "참
이상했다"고 이제사 고백했다..
"이틀 앞으로 다가온 자격시험 준비하느라 모두들 숙소에서 꼼짝도 못하고 정신없이 공부하고 있는데, 그곳에 남편과 아이가 따라와
관광다니고 있으니..." 그들이 보기에 좀 이상한 사람으로 보일 수도 있었을 터였다.)
링크
: <1999년
세크라멘토 여행 보러가기>
오후 8시 30분, 이종범 한의사가 미리 예약해둔 Extended Stay America에 여장을 풀었다.
Whiskeytown Lake의 댐에서
(Sep
12)
Whiskeytown Lake의 Brandy Creek Fall 의 오경석. 나는 이 사진이 참 좋다. (Sep 12)
5번 Fwy를 타고 내려오다 만나는 Sacramento Valley의 농업지역. 끝이 안보이게 펼쳐져 있다. (Sep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