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nerary  (여행 일정표)

 

 


이른 아침, 잔디밭에 물을 뿜어내는 스프링쿨러(Federal Way, WA). 친구네 집앞 풍경이다 (Sep 4)

 

 

 미국서부의 최남단 도시 샌디에고(San Diego)에서 최북단의 도시 Seattle을 조금더 지나 캐나다 국경까지의 거리는 약 1,350마일 (2,160Km)이다.

 

    서부해안에서 약간 내륙으로 들어간 5번 Fwy(위 지도상의 주황색 선)가 미국서부의 남북을 연결해 주는 대동맥이지만, 해안선을 타고 남북을 연결하는 1번 도로와 101번 도로도 있다.

 

    101번 도로(위 지도상의 파란색 선)는 5번 Fwy와 마찬가지로 남쪽 끝 샌디에고에서 북쪽 워싱톤주의 미국최북단까지 해안선을 타고 올라갔다가 올림픽 반도의 Olympic National Forest을 끼고 오른쪽 내륙으로 돌아나와 태평양이 시애틀 깊숙이 파고드는 Bay의 남쪽 끝 도시 Olympia에서 5번 Fwy와 연결되며 그 긴 여정을 마친다.

 

 내일(9월 5일) 이곳 Federal Way에서 출발하여 Olympia를 거쳐 서쪽 해안으로 달려 101번으로 진입한 후 Coastline(해안선)을 타고 내려가는 일정을 시작한다. 빨간 화살표 방향이다.

 

 


 

 

Photo Gallery (Sep 4) - Neah Bay
(click thumbnail picture to see photo gallery)